2024-03-28 19:20 (목)
지란지교시큐리티, 영남권 고객사 대상 보안 솔루션 데이 개최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영남권 고객사 대상 보안 솔루션 데이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6.16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기업 보안전략 공유, 실질적 대응안 제시

▲ 부산 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 솔루션 데이 현장사진
▲ 부산 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 솔루션 데이 현장사진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지난 15일, 부산 벡스코 제2 전시장에서 영남 지역 VIP 고객사를 초청해 협력과 소통을 주제로 ‘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 솔루션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개최된 영남지역 세미나로 실제 지역고객들의 정보보안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고객 초청 세미나로 기획되었다. 주요 파트너들과 함께 영남지역 VIP 고객을 초청하여 최근 보안 트렌드 및 이슈를 살펴보고 이에 대응하는 기업 보안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보안 위협 동향에 따른 메일보안 강화 전략 및 신기술 소개 ◇기업 자산관리를 위한 콘텐츠 보안 및 관리 방안 ◇기업 모바일 보안 및 관리 사례 및 대응 솔루션 ◇영남권 비즈니스 강화 전략 등을 소개하며 기업이 당면한 보안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대응안을 제시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고필주 사업총괄 이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영남지역 고객들의 보안 환경구축 및 운영안에 대한 실질적인 고민들을 나눌 수 있었다. 앞으로 영남지사를 거점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고 기업별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덧붙여 “당사와 함께 영남지역 비즈니스를 이끌어 가는 파트너사들을 적극 지원, 협력함으로써 지역 정보보안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