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4 23:20 (토)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완료
상태바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완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6.13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유형의 파일, 데이터베이스의 암호화 지원, 구축 및 관리 용이

비즈토브(대표이사 이성민)사는 자사가 공급하는 탈레스의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 암호화 솔루션인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Vormetric Transparent Encryption)’을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해 공공기관들이 보다 쉽게 암호화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은 국정원 암호화 모듈 적합성 검증 및 GS 인증 획득에 이어 이번 나라장터 제품 등록을 통해 공공기관 고객들의 수요에 적극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은 데이터 보호를 위한 고성능 암호화 솔루션으로, 성능 저하나 키 관리 복잡성 없이 모든 유형의 파일 및 데이터베이스의 암호화를 지원하며 구축 및 관리가 용이한 솔루션이다.

특히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은 리눅스, 유닉스, 윈도우 등 주요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며 물리적, 가상, 빅데이터, 도커 및 클라우드 환경에 존재하는 정형 데이터뿐 아니라 비정형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암호화할 수 있다.

이문형 탈레스 보메트릭 한국총괄은 “개인정보보호법에서 요구하는 암호화 조치 기한이 다가오면서 민간뿐 아니라 공공기관에서도 비정형 데이터를 암호화할 수 있는 고성능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으로 공공기관 고객들은 더욱 진화한 암호화 솔루션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