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4:45 (수)
스카이인리크루트서비스 일본 공항 지상직 대규모 취업보장연수 실시
상태바
스카이인리크루트서비스 일본 공항 지상직 대규모 취업보장연수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6.13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스카이인리크루트서비스는 일본 국제공항 지상직 채용을 대비해 인재선발 및 취업보장 연수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연수는 사전인터뷰를 통해 연수생을 선발하며 연수를 수료한 연수생 전원은 기업의 최종 면접을 거쳐 일본 공항으로 취업하게 된다.

연수생 선발을 위한 사전인터뷰의 평가 기준은 서비스마인드와 일본어 능력이다. 일본 공항에 취업 시 승객들에게 대면서비스를 해야 하기 때문에 공항 지상직 업무에 있어서 서비스마인드는 중요하다.

일본어는 JLPT 또는 JPT 자격증이 요구되며 해당 자격증의 어학점수에 따라 지원 가능한 기업의 폭이 달라질 수 있다. 사전인터뷰에서는 간단한 일본어 질의응답을 통해 일본어 의사소통 가능여부를 확인한다.

사전인터뷰를 통과한 연수생들은 스카이인리크루르트서비스에서 한달 동안 취업 맞춤형 교육을 받는다. 기업에서 요구되는 항공실무, 이미지메이킹, 항공영어, 항공일본어 등의 공항 지상직 업무 교육을 받아 지원자들은 기업에서 원하는 맞춤형 인재로 양성된다. 따라서 항공직 관련 경력이나 관련학과 전공자가 아니어도 연수프로그램에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전문학사 이상, JLPT N2 또는 JPT 500점 이상 소지자, 일본 취업비자 발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이번 스카이인리크루트서비스의 일본 공항 지상직 취업보장 연수는 수료자 전원 취업보장 과정이기 때문에 일본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일본 공항 채용정보나 연수과정 안내는 스카이인리크루트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