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55 (금)
다이나믹러닝, MS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가 양성 위한 자격증 시험센터 오픈
상태바
다이나믹러닝, MS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가 양성 위한 자격증 시험센터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6.08 2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믹러닝은 국내 MS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인력양성을 위하여 세계적인 교육기업인 피어슨(Pearson)과 협약을 통해 시험 센터를 오픈하였다.

다이나믹러닝의 관계자는 이번 시험 센터 오픈이 국내 MS 클라우드 솔루션 분야의 전문가 양성에 일조할 뿐만 아니라, MS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거나 사용 예정인 고객이 자체인력의 클라우드 기술을 입증하고 기술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다이나믹러닝은 최근 기업체 재직자와 대학생이 필요로 하는 MS 클라우드 솔루션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클라우드 솔루션 관련 과정을 신규로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MS가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가로 공인하는 자격증인 ‘클라우드 플랫폼 및 인프라스트럭쳐 분야의 MCSE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MS클라우드 플랫폼 및 인프라스트럭쳐 분야의 MCSE 자격증을 취득하면 MS 클라우드 솔루션의 기술, ID 관리, 시스템 관리, 시각화, 저장소 및 네트워킹에 대한 전문성 및 효과적인 데이터 센터 운영에 필요한 전문 기술을 습득한 전문가로서 공인받을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