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6 10:00 (수)
주니퍼 네트웍스, 소프트웨어 정의 보안 네트워크 플랫폼 강화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소프트웨어 정의 보안 네트워크 플랫폼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6.08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웨어, 기타 공격에 대한 실시간 보안 자동화 실현

주니퍼 네트웍스가 멀티 벤더 환경, 퍼블릭 클라우드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전반에서 보안 기능 확장을 위해 소프트웨어 정의 보안 네트워크(SDSN) 플랫폼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주니퍼 네트웍스 SDSN 솔루션은 보안정책 실행 자동화 및 실시간 인텔리전스, 머신 러닝을 통해 언제, 어떻게 사용자와 데이터, 인프라를 방어해야 하는지 스스로 인지함과 동시에 개방형 프레임워크를 채택해 운영 간소화를 돕는다.

사이버 보안 환경이 점차 복잡해짐에 따라 기업은 다양한 종류의 보안 제품들을 조합하여 보안 태세 강화를 이루고자 노력해왔다. 하지만 이처럼 통합되지 않은 솔루션은 방어 체제에 빈틈을 남겨 결과적으로 복잡하고 비효율적인 인프라로 전락시킨다. 주니퍼 네트웍스 SDSN 플랫폼과 생태계는 이러한 네트워크 환경을 통합하며 고객이 어떤 벤더를 선택하든지 효율적인 제품통합 및 보안운영 관리가 가능하도록 한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네트워크 전반에서 보안 정책 실행을 자동화하는 주노스 스페이스 시큐리티 디렉터 정책 실행 엔진 강화를 통해 SDSN 생태계를 확장했다. 향상된 정책 실행 엔진은 방화벽과 주니퍼 스위치뿐만 아니라 서드파티 스위치에서도 위협 차단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외부로부터 침투하거나 우회하여 확산되는 위협에 대응하여 네트워크 전체를 보호한다.

미히르 마니아르(Mihir Maniar) 주니퍼 네트웍스 보안사업 부사장은 “주니퍼 네트웍스의 엔드-투-엔드 SDSN 솔루션은 사이버범죄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대응하며, 주니퍼 네트웍스와 파트너들로 이루어진 완전한 보안 생태계를 제공한다. 이번에 발표한 강화된 기능들을 통해 우리 고객이 멀웨어 및 기타 공격에 대한 광범위한 실시간 보안 자동화를 실현하고, 복잡한 네트워크 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