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17:17 (화)
럽피, 피부겉은 환하게, 속은 촉촉하게 패이보릿 카멜 에센스 선보여
상태바
럽피, 피부겉은 환하게, 속은 촉촉하게 패이보릿 카멜 에센스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6.07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JPG

천연화장품 브랜드 럽피에서 패이보릿 카멜 에센스를 선보인다.

피부는 내부와 외부의 온도 차이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이는 건조하고 자극 받기 쉬운 피부로 변화하게 된다. 이 때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땀이 나고 유분감이 많이 도는 여름에는 무거운 사용감의 제품보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제품을 많이 찾는데 천연화장품 럽피의 패이보릿 카멜 에센스는 동백꽃 추출물이 86% 함유되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5-FREE- 솔루션으로 화학성분에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며, 이중 기능성으로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여 피부 깊이 수분이 스며드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로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함에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고, 고급 식물성 오일이 건조하고 어두워진 피부를 관리해준다.

패이보릿 카멜 에센스 제품은 다양한 자연유래 추출물이 수분을 공급해주고, 천연 에센셜 오일이 피부밸런스를 조절해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가벼운 에센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자극에 민감한 피부는 물론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까지 사용 가능하다.

패이보릿 카멜 에센스 제품은 스포이드 형식으로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천연유래제품은 사용감이 좋지 않다는 편견을 깬 럽피의 패이보릿 카멜에센스 제품은 안전한 성분으로 자연향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네츄럴 스킨 케어 제품이다.

위와 같은 패이보릿 카멜 에센스 제품은 천연화장품 브랜드 럽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