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50 (금)
'파 크라이5', 언베일링 이미지 공개
상태바
'파 크라이5', 언베일링 이미지 공개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6.02 2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jpg
사진 제공 : 위키 미디어 커먼즈

게임 제작사 유비소프트(Ubisoft)는 곧 출시될 게임 '파 크라이5(Far Cry 5)' 첫 이미지를 26일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들이 공개한 게임 이미지는 무장한 남성 그룹과 함께 한 여성과 늑대가 테이블에 앉아있는 모습이다. 게임속에서 테이블을 덮고 있는 것은 별 대신 십자가가 박힌 미국 국기이며, 극악무도한 구세주의 모습을 한 캐릭터가 수염을 기른 전사들 사이에 앉아 있다.

이 게임의 주요 무기인 총과 탄약은 주위에 흩어져 있다. 타박상을 입은 남자가 테이블 앞에 손이 묶인 채 앉아 있고 "죄인"이라는 단어가 그의 등 뒤에 휘갈긴듯 쓰여있다.

파 크라이 시리즈의 이전 게임은 모두 돌연변이를 포함한 가상의 악당으로 가득한 가상의 판타지 공간이 배경이지만  '파 크라이5' 미국의 서부활극을 보는 듯한 느낌을 부여했다.

새 게임은 종교적 극단 주의자들과 우익주의 생존자들이 지배하는 디스토피아적 미래 버전의 미국이 배경으로 한다.

하지만 이런 극단적인 배경 대립 때문에 게임 포럼 중심으로 논란이 크다. 일부 네티즌들은 논란이 큰 이미지를 통해 이 게임은 미국의 깊은 정치적 분열을 시사한다고 꼬집고 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