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6:20 (목)
시스코, 중소기업용 모빌리티·클라우드 제품 발표
상태바
시스코, 중소기업용 모빌리티·클라우드 제품 발표
  • 길민권
  • 승인 2012.04.19 0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8일부터 ‘어드밴티지 나우!’ 로드쇼…중소기업용 신제품 소개
5월 10일, “시스코 스몰 비즈니스 업데이트” 고객 대상 웹세미나 개최
시스코는 오늘신규 무선 AP, 라우터, 스위치,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과 파트너 매니지드서비스를 소개, 자사의중소기업용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시스코가 이번에 새롭게 발표한 솔루션들은 고객사의생산성과 성장을 견인하는 동시에 중소기업도 스마트폰, 태블릿,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업무에 십분 활용하도록 돕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시스코는 이번 발표로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제대로 잘 설계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고객의 요구에 따라보다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강화된 중소기업용 네트워킹솔루션 스위트는 그 동안 중소기업에 시스코 솔루션을 판매해왔던 시스코 파트너사들이 고객 요구에보다 부합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줄 수 있도록 중소기업환경에 특화된 제품과 솔루션들로 구성돼 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모바일 기기 및 클라우드서비스 IT 모델은 중소기업환경에서도 네트워크의 역할과 그 중요성을 부각시키고 있다. 특히, 여러 연구 조사결과2012년에는 전세계 모바일기기 수가 전세계 인구수를 넘어설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2015년에 중소기업의 클라우드서비스 도입률이 98%에 육박할 것이란 예측이다. 이에 미국의 경우만도 중소기업들이 클라우드서비스에 500억 달러를 투자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이번에 중소기업용으로 새롭게 선보인 시스코 신제품은 중소기업을 위해 안전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연결을 보장하며 크게 호평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시스코에서 스몰 비즈니스 사업부를 총괄하는 데이비드 터커 수석부사장은 “모바일 기기가 확산되며 중소기업들도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안전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작업에 점차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에 업데이트된 시스코의 중소기업용 솔루션 및 서비스 스위트는 중소기업, 그리고 통신사업자들이 안전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손쉽게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크게 의미가 있다. 또 시스코 입장에서보면 중소기업 고객들을 위해서도 비용효율적인 첨단 네트워킹 제품을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한 고객들과의 약속을 지킨 셈”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스코 코리아는오는 5월 8일부터 나흘간 새롭게 출시된 모든 SMB용 신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어드밴티지 나우!’ 로드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스코는 연 2회 개최되는 이 로드쇼를 통해 파트너사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중소기업고객들이 도입한 모빌리티와 클라우드 기술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최근의 활동, 프로그램, 제품, 프로모션 등을 발표하고 파트너를 교육하는 시스코 ‘어드밴티지 나우!’ 로드쇼는 아시아태평양, 일본 및 중국 지역에서 4년 전에 소개되었으며, 전국주요 도시의 시스코 인증 및 비인증 파트너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이다.
 
시스코 코리아 장성호 사장은“중소기업은 시스코 비즈니스의 중요부분을 차지하며, 시스코는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중소기업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며, “일년에 두 번 개최되는 ‘어드밴티지 나우!’ 로드쇼는 시스코 파트너사들이 시스코 솔루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전달받고 더 나은 비즈니스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중요 행사”라고 밝혔다.
 
또한 시스코 코리아는 오는 5월 10일, “시스코스몰 비즈니스 업데이트” 주제의 고객 대상 웹세미나를 시스코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개최하여 이번에 출시된 중소기업용 신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