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10 (토)
‘맥킨더’ 기존 자석블럭 단점 보완, 신규패키지 8종 출시 예정
상태바
‘맥킨더’ 기존 자석블럭 단점 보완, 신규패키지 8종 출시 예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6.02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jpg

자석블럭 완구회사 인더블럭의 브랜드 ‘맥킨더’가 아이들의 창의력과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교육세트를 준비 중이다. 

자석(magnet)의 mag와 유치원(kindergarten)의 kinder가 만나 탄생된 맥킨더(Magkinder)는 국산 자석교구 브랜드이다. 

맥킨더의 자석은 특허 받은 톱니구조체를 갖고 있어 결착력이 다른 자석 블록 제품보다 29배 강력해 무너지지 않고 더욱 안정되고 튼튼한 조형물을 만들 수 있다. 조형물을 이동해도 무너지지 않고 형태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고 소재 자체가 단단해 책상과 의자 등 실물을 그대로 재현해 앉거나 사용할 수가 있다. 

또한 맥킨더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탄생한 STEAM교육 프로그램은 우리 시대가 요구하는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s, Mathematics)적 사고를 골고루 길러 균형 잡힌 두뇌 발달을 돕는다. 

맥킨더에서 신제품으로 선보일, ‘맥킨더 브레인 퍼즐’은 오직 사각형과 직각삼각형으로만 구성된 퍼즐로 교재 안의 여러 그림 위에 블록을 올려놓으며 블록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맥킨더 브레인업 퍼즐’은 정삼각형, 정육각형, 사다리꼴, 마름모 등 4가지 모양의 블록을 가지고 여러 동물을 만들어보며 도형의 구조를 이해하고 창의적인 표현력과 입체적인 상상력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매스 플레이북’은 여러 모양의 자석블럭을 가지고 아이들이 재미있게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제품으로 ‘숫자 세기’, ‘같은 모양 도형 찾기’, ‘도형으로 다양한 형태 만들기’의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또 ‘피타고라스 세트’는 블록으로 다양한 입체물을 만들어보며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피타고라스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1-2학년용, 3-4학년용, 5-6학년용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신규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맥킨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