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30 (수)
1인 돌스냅 전문작가 ‘장스냅’ 영화처럼 감성을 담아…
상태바
1인 돌스냅 전문작가 ‘장스냅’ 영화처럼 감성을 담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7.06.02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장스냅 홈페이지
▲ 출처 장스냅 홈페이지
돌스냅 유명한 곳으로 널리 알려진 장스냅은 많은 돌스냅(대표작가 장성협) 작가 중 높은 사진 퀄리티로 인기가 높다.

감성적인 연출, 고급색감의 자연스러운 사진 작품을 제공하고 있는 장스냅은 서울, 경기지역에서 돌스냅 잘 찍는 곳으로 맘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더 유명한 곳이다.

장스냅은 장성협 작가가 촬영부터 정성스럽게 보정한 사진과 앨범부터 액자까지 꼼꼼한 작업과 배송까지 서비스를 해주기 때문에 고객의 마음을 움직인다.

요즘 부모들은 인기 있고 유명한 돌스냅 작가를 미리 선정해 아이의 소중한 첫 생일을 아름답고 감성적으로 사진으로 담고 싶어 한다.

▲ 출처 장스냅 홈페이지
▲ 출처 장스냅 홈페이지
최근에는 과거와 달리 소규모 돌잔치가 더 많아졌는데 장점은 번잡하지 않은 분위기에 시간에 구애를 덜 받으며 고급스런 분위기로 아기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신라호텔 팔선이나 판교메리어트호텔, 워커힐 금룡, 워커힐 명월관, 수원라마다호텔 같은 경우 돌잔치 소규모 룸이 많아 인기가 좋다.

또한 전통돌잔치는 필경재, 낙선재, 한채당, 삼청각 등 전통 가옥배경으로 돌잔치를 많이한다.

장스냅 장성협 대표는 “최근 돌잔치 비중 중 아름다운 돌스냅 앨범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모님들이 많다며 직계가족 소규모 돌잔치도 아이에게 스냅작가가 촬영한 예쁜사진을 담은 앨범을 선택해 아이에게 선물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