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40 (금)
3가지 천연성분으로 숙면 도움 되는 굿나잇향수 출시
상태바
3가지 천연성분으로 숙면 도움 되는 굿나잇향수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6.02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JPG

수면부족이 반복되면 만성두통, 집중력 저하, 피로감 등의 증상을 동반한다. 또한 최근 심근경색이나 협심증과 같은 심혈관질환으로 사망률을 8배 높이는 것으로 보도됐다.

전문가들은 수면유도제 및 수면제를 장기복용 해서는 안된다고 설명하며 수면제는 최후의 수단으로 선택할 것을 권하고 있다. 

이에 주식회사 참새몰에서는 3가지 천연성분으로 숙면을 도와주는 ‘굿나잇향수’를 출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향수들은 자연성분으로 부작용이 없는 ‘숙면도우미’다. 해당 업체에서 출시한 향수 중 라벤다 아로마 테라피 굿나잇향수는 라벤다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라벤다향기는 심신을 안정시켜주고 스트레스의 완화작용으로 숙면을 유도한다.

굿나잇향수는 수면시간 8시간 이상인 12시간까지 향이 지속될 수 있도록 기술력을 더했다.

양파를 잘라 머리맡에 두고 자는 민간요법의 비밀은 양파의 매운 향에 포함된 알리신과 이유화프로필 성분에 있다. 알리신 성분이 비타민B1의 흡수를 도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이유화프로필 성분이 신경을 안정시켜주어 불면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

‘굿나잇향수’에는 매운 향을 최소화하면서 양파추출물이 사용자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이 더해졌다.

최근 과학기술연구원에서는 피톤치드의 알파-피넨(α-pinene) 성분이 뇌혈류개선, 산소공급증가, 뇌세포 대사기능 촉진 및 스트레스 해소 등을 촉진시켜 숙면을 돕는다고 밝혀냈다. 

‘굿나잇향수’는 피톤치드의 함유량이 높은 국내산 편백 오일을 함유하여 수면을 도우며 매일 빨기 힘든 배게 및 이불 등에 항균과 살균 작용을 하며 잠자리에서 삼림욕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한편, ‘굿나잇향수’는 참새몰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