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30 (금)
미국 TV쇼 아메리칸 아이돌, 1년 만에 컴백
상태바
미국 TV쇼 아메리칸 아이돌, 1년 만에 컴백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6.01 1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0518084000998.png
미국의 인기 TV쇼 아메리칸 아이돌이 마지막 시즌을 발표하고 프로그램의 막을 내린 지 1년이 지난 현재 아메리칸 아이돌이 다시 컴백할 예정이다.

2016년에 인기가 많은 이 쇼가 끝난 이유는 과도한 제작비 부담 때문이며 다시 컴백하는 아메리칸 아이돌 시리즈는 제작 단가를 크게 낮출 계획이다. 출연료가 높은 유명한 가수들이나 평론가가 심사위원으로 참가하지 않을 수도 있다.

아메리칸 아이돌 제작자측은 파울라 압둘, 사이먼 코웰, 랜디 잭슨 등을 영입리스트에 올려놓고 있다.

지난해까지 방영된 아메리칸 아이돌은 폭스 네트워크 채널로 송출됐지만 이번에는 ABC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된다. 이 쇼는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라이언 시크리스트는 다시 한번쇼의 책임자를 맡을 예정이지만 사이먼 코웰은 NBC의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 중이기 때문에 이 쇼에 합류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아메리칸 아이돌의 첫 번째 시즌 우승자 켈리 클락슨이 심사위원 중 한 명으로 거론되었지만 그녀는 이미 NBC의 '더보이스'에 출연 중이다.

아메리칸 아이돌 제작 관계자는 "스티븐 타일러는 랜디 잭슨, 제일로와 함께하기를 원하고 있으며 해리 코닉 주니어, 파울라 압둘 등은 아직 새 시리즈 합류가 결정되지는 않았다"라고 전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