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9:10 (화)
다이어트 보조제 누벨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3차 완판, 4차 예약 실시
상태바
다이어트 보조제 누벨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3차 완판, 4차 예약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6.01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jpg
사진제공=인&아웃 뷰티 브랜드 누벨르(NUBELLE)

누벨르(NUBELLE)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판매하는 인&아웃 뷰티 브랜드다. 다이어트 제품인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의 4차 사전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보조제 누벨르(NUBELLE)는 2015년 탄생한 프리미엄 블렌딩 인&아웃 브랜드로 건강과 아름다움의 균형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의 4차 예약 판매는 오는 6월 10일까지 주문한 고객들 한정으로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30% 할인, 추가 증정하는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 중에 있다.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는 하루 한 포 자기 전 섭취하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잔티젠(600mg)과 알로에 전잎 추출물(20mg)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의 주 성분 중 하나인 잔티젠(Xanthigen)은 미역과 석류에 미량 함유되어 있는 성분들로 꾸준한 섭취 시 기초대사량 증가와 체지방 감소, 내장지방의 감소, 허리둘레의 감소의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또한, 장 운동을 촉진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 추출물(20mg) 또한 주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체지방 감소에서부터 원활한 배변 활동까지 복합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여름휴가를 한 달 남짓 남겨놓은 지금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누벨르 다이어트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누벨르는 ‘8kg 감량 다이어트’, ’단기간 누벨르 다이어트’ 등의 포털 연관검색어가 생성될 만큼 효능 측면에서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어 20대 직장인뿐만 아니라 30~40대 주부들에게도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누벨르 관계자는 “3차 완판 후 채 1개월도 되지 않아 또 다시 4차 예약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기다려주시는 만큼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누벨르에는 다이어트 식품인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퓨리파잉 다이어트데이외에도 외부로 보여지는 셀룰라이트를 관리하는 셀루보일리 스무딩패치, 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