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25 (금)
CA 테크놀로지스,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 발표
상태바
CA 테크놀로지스,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6.01 15: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생동감 있게 표현

▲ CA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
▲ CA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가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Modern Software Factory)’를 1일 발표했다.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CA는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당면 과제를 해결하는 CA 소프트웨어의 역량을 효과적으로 제시한다. 

기업 모두는 소프트웨어가 경쟁 우위를 창출하는 핵심 요인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는 이들 기업이 CA의 애자일(Agile), 데브옵스(DevOps), 보안 솔루션을 통합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시작하도록 안내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로렌 플래허티(Lauren Flaherty)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경쟁력과 가치는 가시화되고, 고객은 이 혁신의 여정을 성공으로 이끌 파트너를 찾고 있다”라며 “CA의 비즈니스 전략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는 고객이 소프트웨어를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청사진을 제시한다”라고 말했다.

CA는 방송과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고위 경영진 및 소프트웨어 배포 담당자와 소통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모색하는 경영진과 함께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를 현실화할 계획이다. 고객은 역동적이고 통찰력 있는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지원하는 애자일, 인사이트, 자동화, 보안에 걸친 CA 역량을 확인할 수 있다.

존 맥닐 스튜디오(John McNeil Studio)가 제작한 새로운 방송과 디지털 콘텐츠는 CA가 여러 포트폴리오를 조합해 고객을 위한 강점을 만들고, 시급한 요청 사항을 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로서 고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