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15 (금)
가비아, 마우스만으로 만드는 무료 홈페이지 빌더 ‘아티’ 오픈
상태바
가비아, 마우스만으로 만드는 무료 홈페이지 빌더 ‘아티’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5.31 1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비아는 홈페이지 제작 초보자를 타깃으로 한 무료 홈페이지 솔루션 ‘아티’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아티는 간단한 클릭만으로 일반 기업부터 외식업, 교육, 여행, 의료, 쇼핑몰, 커뮤니티 등 업종별로 다양한 스타일의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제작이 아티의 가장 큰 특징으로 홈페이지에 필요한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을 마우스 클릭과 이동만으로 간단히 구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소셜, 지도, 팝업 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으며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을 지원하고 있어 최신 트렌드에 맞는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제작된 홈페이지는 구글,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상위 검색에 노출될 수 있도록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준수하고 있다.

한편 아티는 다양한 종류의 기본 템플릿과 자유로운 편집을 위한 에디터 툴을 제공하며 에디터 툴은 직관적인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초보자도 빠르게 편집 방법을 익힐 수 있다. 포토샵이나 코딩에 관한 전문 지식 없이도 누구나 아티를 통해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 향상은 물론, 제작에 걸리는 시간과 비용 등을 대폭 단축시킬 예정이다.

가비아 상품팀 조병주 팀장은 “아티는 홈페이지 제작 경험이 없는 초보자와 높은 제작 비용으로 인해 부담을 느꼈던 분들을 위한 홈페이지 빌더”라며 “복잡한 과정 없이 무료 서비스 신청 즉시 아티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