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30 (금)
넷아이디, ‘일본 IT 위크 2017’ 참가
상태바
넷아이디, ‘일본 IT 위크 2017’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5.24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524-1.jpg
넷아이디는 지난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일본 IT 위크 2017(Japan IT Week 2017 Spring)’에 참가했다.

도쿄 국제 전시장에서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대표적인 일본의 IT 기술솔루션 관련 무역 박람회로, 매년 참가 인원이 증가함에 따라 일본 IT 시장 진출의 가장 좋은 관문으로 통하고 있다.

넷아이디 부스를 방문한 현지 IT 업체들은 랜섬웨어의 출현과 개인정보 보호의 필요성을 이유로 차별화된 클라우독의 PC 저장 금지 정책, 각종 정책 설정 등 핵심 기능을 통한 중앙문서함 통합 관리 및 보안 기능에 집중적인 관심을 보였다. 특히, 랜섬웨어 대응은 부스를 찾은 업계 관계자들의 큰 이슈 사항이었다.

넷아이디 유상열 대표이사는 “일본 IT 위크의 경우 매년 참가 중인데, 올해는 클라우독의 정책을 통한 문서 관리 및 보안 등 제품의 주요 기능에 대해 충실한 내용을 준비하였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현지 IT 기업들과의 긍정적인 교류가 있었던 점이 고무적이고, 거대한 일본 IT 시장에서 문서중앙화라는 컨셉을 다시 한 번 환기시키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