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25 (목)
새로운 HID Approv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온라인 거래 업무 보안 강화
상태바
새로운 HID Approv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온라인 거래 업무 보안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5.23 18: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인증방식보다 직관적, 사용자 편의성 높은 추가 보안 기능 제공

0523-7.jpg
HID 글로벌은 모바일 기기를 휴대용 인증 기기 또는 인증장치로 만들어 주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인 HID Approve를 출시했다.

HID Approve는 디지털 뱅킹 거래 또는 기업 VPN 접속과 같은 온라인 접속 및 거래요청을 인증해주며, 고객과 직원이 안전하게 온라인 상에서 업무 처리가 가능하도록 신뢰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

차세대 다중요소 인증 기능을 제공하는 HID 글로벌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반 솔루션은 기존 인증방식보다 직관적이고 사용자 편의성이 높은 추가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디지털 비즈니스 및 기업의 사이버보안을 향상시키며 동시에 고객 및 직원 만족도 또한 개선한다.

HID 글로벌의 IAM 솔루션 부문 브래트 자비스(Brad Jarvis) 부사장은 “HID Approve 앱은 자동차 서비스 부문의 우버나 호텔 체크인 방식에 있어 모바일 키처럼 디지털 거래 보안에 혁신적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라며 “HID Approve 앱은 간소화된 인증을 통해 사용자의 재산을 보호하고 사기 위험을 줄여 안심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현재 HID Approv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아이튠즈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