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35 (목)
KT텔레캅, ‘가족의 마음을 지키다’ 이벤트 실시
상태바
KT텔레캅, ‘가족의 마음을 지키다’ 이벤트 실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5.04 13: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서비스 월정료 1년 무료, 호텔숙박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 제공

KT.jpg
KT텔레캅(사장 엄주욱)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안서비스가 필요한 우리집을 직접 추천하는 ‘가족의 마음을 지키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늘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KT텔레캅의 보안전문가인 시큐리티 플래너에게 방문상담을 받거나 서비스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보안서비스 월정료 1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호텔 숙박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12일 KT텔레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상품 가입문의는 KT텔레캅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KT텔레캅 마케팅본부 양재건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의 안전을 걱정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T텔레캅은 국민보안으로서 국민의 일상을 지키는 위한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