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3:05 (화)
1인 돌스냅 전문작가 ‘장스냅’ 영화처럼 감성을 담아…
상태바
1인 돌스냅 전문작가 ‘장스냅’ 영화처럼 감성을 담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7.04.30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최근 돌잔치는 규모는 줄이고, 호텔이나 한정식 등에서 소규모 돌잔치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소규모 돌잔치 장점은 번잡하지 않은 분위기에 시간에 구애를 덜 받으며 고급스런 분위기로 아기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이다.

호텔돌스냅, 한정식돌스냅은 대부분 소규모돌잔치인데 아름다운 돌잔치 사진은 실력좋은 스냅작가는 모두 가능하다.

이처럼 돌잔치 규모는 줄이지만 반대로 돌잔치 사진인 돌스냅에는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는데

특히 돌스냅 잘찍는곳은 예약을 서둘러야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유명한 장스냅은 아름다운 돌스냅으로 유명한 곳이다.

장스냅을 운영하는 장성협작가는 촬영부터 후보정 및 앨범편집까지 모든 작업을 직접 꼼꼼하게 진행한다.

IMG_1291 copy.jpg

이처럼 돌스냅 잘 촬영하는 1인작가를 선택하면 대규모돌잔치와 소규모돌잔치 등 상황에 따라 아름다운 돌스냅이 모두 가능하며 만족도가 높다.

이와 반대로 저렴한 가격과 누가 올지 모르는 돌스냅 업체들이 있지만, 가격이 아닌 실력으로 승부하는 업체를 선정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확률이 높다.

장스냅 장성협대표는 “8년동안 돌스냅 작가로 사진을 아름답게 표현하려 노력하고 있는데 돌스냅 앨범은 단순히 첫 생일파티 사진보다는 부모님과 아이의 소중한 추억을 감성을 담아 세련된 앵글로 담아내려한다"며 "부모님 만족도가 좋아 둘째나 지인추천을 많이 하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