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05 (목)
인포섹, 이메일 관리솔루션 아카이브원 총판 계약
상태바
인포섹, 이메일 관리솔루션 아카이브원 총판 계약
  • 길민권
  • 승인 2012.04.04 17: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중요 데이터인 이메일 관리 통한 효율적 규정준수 기대
종합 정보보안 전문기업 인포섹(대표 신수정 www.skinfosec.com)이 이메일 관리를 통한 강력한 컴플라이언스 대응을 제공하는 영국 ‘C2C시스템즈’사의 ‘아카이브원’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카이브원은 이메일 데이터를 기업 데이터 관리 및 보안 정책에 맞게 압축 저장하거나 효율적으로 분류, 복구할 수 있는 이메일 관리솔루션으로 시티은행을 비롯 해외 유수기관에서 성능을 검증 받고 다양한 레퍼런스를 확보한 바 있다.
 
아카이브원의 도입을 통해 기업은 혁신적인 메일 관리가 가능해져 임직원의 실수로 메일을 삭제하거나 검색하지 못하는 경우 아카이빙을 통해 복구 및 검색이 가능하며 관리자는 메일데이터를 백업하거나 복구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현저히 줄일 수 있으며 압축기능을 통하여 하드웨어 투자비용을 60%이상 절감할 수 있다.
 
또한 기업의 컴플라이언스 규정 대응에 최적화되어 사용자의 퇴직, 입사 및 보직 변경 등으로 인한 사용자 권한 변경을 검색, 관리하는 것은 몰론 보안 기능을 통하여 정보에 대한 무단 접근을 방지하고 좀비 사용자를 색출하여 관리자에 통보한다.
 
특히 기업 내 메일 정보 중 중요 문서에 대한 자체감사 또는 감독기관의 대외감사, 보안 감사 등에 대한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하며, 기업간의 소송 시에 제출해야 되는 전자문서의 원본을 보관함으로써 전자적 법적 증거개시(이디스커버리)를 완벽하게 구현하여 법적 근거로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인포섹 영업본부 황성익 본부장은 “정보자산 관리를 위해 기업의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 도입이 증가하는 만큼 인포섹의 정보보안 사업과 연계 시 큰 시너지가 발생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인포섹의 강점이었던 공공 및 금융시장은 물론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적극적으로 기업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