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45 (화)
포티넷, 대기업과 중견기업 대상 보안제품군 출시
상태바
포티넷, 대기업과 중견기업 대상 보안제품군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2.04.04 08: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해지는 IT인프라 관리 및 비용 대비 고성능 보안장비 제품군 출시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밴더인 포티넷 코리아(지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가 기업들의 보안 환경 개선 및 강화를 위한 네트워크 보안 장비 400C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400C 제품군은 기업들의 IT 인프라의 복잡성은 현저하게 줄이면서도, 중요한 정보에 대해서는 더욱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400C  제품 군에는 포티매니저-400C, 포티애널라이저-400C, 포티웹-400C, 포티DNS-400C, 포티메일-400C, 포티오센티케이터-400C, 포티캐시-400C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로써 포티넷은 날로 복잡해지는 네트워크 보안을 위한 완벽한 명령과 제어 기술의 통합뿐만이 아니라, 기업의 메시징 인프라의 보호, 원격 액세스 인증 제공, 웹 콘텐츠 캐싱 최적화를 위한 맞춤화된 솔루션까지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포티넷 코리아 최원식 지사장은 "최근 기업은 나날이 증가하는 IT 인프라의 복잡성을 관리하고, 진화하는 보안 위협 환경에 대응하는 강력한 보안 척도를 필요로 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에 발맞춰 포티넷은 일반적인 기업을 위한 높은 가격대 성능비의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새로이 출시된 400C 제품군은 이러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때문에, 기업에게 비교적 저렴한 비용에 강력한 보안 시스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