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2:50 (목)
지식정보보안산업협회, 日 IST 2012 참가업체 모집
상태바
지식정보보안산업협회, 日 IST 2012 참가업체 모집
  • 길민권
  • 승인 2012.04.03 2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지식정보보안업계, 일본 보안시장 공략
지식정보보안산업협회(회장 조규곤)는 오는 5월 9일부터 3일간 동경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의 정보보안 전문전시회인 Information Security Expo & Conference in Tokyo 2012(동경 국제 정보보안 전시 및 컨퍼런스)에 한국공동관을 구성하여 참가한다.
 
지식경제부 후원으로 참가하는 동 전시회는 협회가 지난 2005년부터 8년째 참가하고 있는 전시회로 일본에서 개최되는 최고의 정보보안 전문전시회로 명성이 높다.
 
동 전시회는 지난해 약 1,55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12만명의 참관객이 관람해 역대 최고의 전시성과를 보였다. IST 2012에서는 국내외 유수의 보안업체와 바이어가 한자리에 모여 실질적인 비즈니스 상담 및 정보교환을 할 수 있고, 다양한 정보보안 트랜드 및 기술 동향, 시장동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컨퍼런스도 병행되어 해를 거듭할 수록 정보보안업체의 참가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 전시회는 일반인보다는 실질적인 비즈니스맨들의 참가가 높은 전시회로도 명성이 높다.
 
아울러 동전시회 기간중 최근 IT분야의 최대 이슈로 부상하고 있는 그린IT관련 전시회도 병행개최되는 등 소프트웨어 개발전과 임베디드 및 RFID 등 주요 분야별 전문전시회도 동시에 개최되어 전반적인 트랜드 및 기술 동향 등을 한 곳에서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시회에는 정보보호 시스템, 네트워크보안, 인증 및 암호, PC 보안, 바이러스 백신, DRM, DB보안, 바이오인식 시스템, CCTV?DVR등 물리적 보안, 보안장비 및 시스템, 출입통제, 재해복구 관련 등 정보보안관련 전제품의 참가가 가능하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KI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