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3 17:15 (금)
클로닉스, 일본 AOS DATA와 ‘파이날랜섬디펜더’ 독점판매 공급 계약 체결
상태바
클로닉스, 일본 AOS DATA와 ‘파이날랜섬디펜더’ 독점판매 공급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4.18 15: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섬웨어 방어 솔루션 외 다양한 솔루션에 대한 글로벌 사업 협력 추진 예정

0418-3.jpg
클로닉스가 일본 AOS Data와 안티랜섬웨어 솔루션인 ‘파이날랜섬디펜더(FinalRansomDefener)’의 일본 독점판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AI, 빅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백업 등의 Data Technology 전문 기업인 AOS Data는 이번 계약을 통해 향후 3년간 ‘파이날랜섬디펜더’를 일본 내에 독점 판매할 수 있다.

이번에 공급 계약을 체결한 ‘파이날랜섬디펜더’는 랜섬웨어의 유입을 사전에 탐지하고 차단해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안티랜섬웨어 소프트웨어이다.

클로닉스의 안티랜섬웨어 솔루션 ‘파이날랜섬디펜더’는 다양한 탐지 기술과 다중 방어 시스템으로 예측 불가능한 랜섬웨어 행위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차단한다. 랜섬웨어 행위 탐지 시 자동으로 원본 파일을 백업하고 훼손된 파일을 자동 복구하여 사용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파이날랜섬디펜더’는 ▲멀웨어 검사 ▲디코이 파일 진단 ▲행위 기반 탐지 ▲폴더 보호의 4단계 다중 방어 시스템으로 랜섬웨어 위협을 단계별로 정밀하게 추적해 랜섬웨어 공격을 사전에 탐지하고 방어한다.

남승리 클로닉스 대표는 “이번 파이날랜섬디펜더 제품 개발을 통해 백업, 복원 전문 회사에서 보안솔루션 전문 회사로 사업 영역을 넓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일본 AOS Data와 함께 다양한 솔루션에 대한 글로벌 사업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이날랜섬디펜더’는 제품의 안정성을 인정받아 국내 출시 전 일본에 먼저 출시, 공급하게 됐으며 국내에도 ‘랜섬디펜더’라는 제품명으로 곧 출시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