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0 (금)
인프라웨어, 인도 주정부에 1천만불 규모 폴라리스 오피스 공급 합의
상태바
인프라웨어, 인도 주정부에 1천만불 규모 폴라리스 오피스 공급 합의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4.17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17-7.jpg
인프라웨어가 중동 및 인도, 동남아시아 지역 테크놀로지 총판인 S2SEA(Software To Southeast Asia)와 함께 인도 주정부에 1천만불 규모의 폴라리스 오피스를 공급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합의는 인도 28개 주 중 1개 주정부용 일부 물량에 대한 공급 합의이며, 인프라웨어는 해당 주정부 내 추가 물량 공급 및 다른 주로의 공급도 계획하고 있다. 계약이 완료되면 올해 3분기부터 PC용 폴라리스 오피스를 인도 주정부에 전격 공급하게 된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뿐 아니라 한컴 HWP, 어도비 PDF, 개방형 문서포맷인 ODF 등 업무에 필요한 대부분의 파일을 문서의 깨짐 없이 읽고, 편집할 수 있는 통합 오피스 소프트웨어다. 전세계 9억 대 이상의 스마트 디바이스에 기본 탑재되어 있으며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맥 등 모바일과 PC를 아우르는 다양한 운영 체제를 지원한다.

인프라웨어 이해석 대표이사는 “인도는 해외 기업들이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에 매우 유연하고 적극적으로 반응하기 때문에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충분히 진출할 수 있는 시장이다”라며 “이번 인도 주정부 공급 합의를 시작으로 그동안 준비해 왔던 해외사업 계획들이 하나둘씩 성과를 드러내고 있고 이를 기반으로 올해 실적 턴어라운드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