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40 (금)
시몬스, 부산에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상태바
시몬스, 부산에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4.16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천 가구 거리 내 위치… 각 층마다 다양한 테마로 구성

▲ 시몬스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 시몬스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오는 8일 부산에 본사 직영 플래그십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오픈한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고객 접근성이 좋은 좌천가구거리 내에 위치한 것이 특징이다.

이 곳에서는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뷰티레스트 블랙’은 물론이고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의 매트리스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그밖에 테이블, 소파 등 한국 시몬스 침대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공간이 테마별로 구분돼 있어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살펴볼 수도 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의 경우 브랜드의 장인정신 설계 노하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체험존이다.

한국 시몬스만의 고유한 기술인 ‘포켓스프링’과 이를 조합한 ‘조닝(Zoning)’ 시스템은 물론이고 50여 종의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다양하게 조합해 매트리스에 눕는 순간 1차적인 느낌을 완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까지 고객이 직접 보고 만지며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1층에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돼 있는 ‘블랙 멘션(Black Mansion)’과 포켓스프링 제조기계 특허를 시작으로 브랜드 역사관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한편 2층에 위치한 공간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가 함께 전시돼 다양한 스타일의 토털 침실 룩을 선보인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에 대해 “각 층마다 새로운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파티션부터 창문, 소품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심하게 설계된 디자인을 적용했다”면서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치 전시작품을 둘러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