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50 (금)
케빈앤돈 대구점, 스턴스앤포스터 씰리템퍼매트리스 프레임 증정 구구이벤트
상태바
케빈앤돈 대구점, 스턴스앤포스터 씰리템퍼매트리스 프레임 증정 구구이벤트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04.15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15-d.jpg
미국직수입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등 케빈앤돈이 취급하는 모든 매트리스 구매시 프레임을 증정한다. 

그리고 씰리매트리스 중 가장 클라식한 모델인 A1을 99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기로 했다.

프레임은 케빈앤돈에서 디자이너와 협업해 기획한 프레임으로 색상은 고객이 선택 가능하다.

템퍼페딕, 킹스다운, 이스트맨하우스 등 다양한 미국직수입 매트리스를 취급하는 케빈앤돈은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제품만을 취급하는 업체이다.

케빈앤돈은 생산년원 6개월 이내인 정품 새상품만을 취급하며 입주기간 및 특정일자를 지정한 고객에게는 미국에서 즉시 제작된 생산년월 2개월 미만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매트리스매장의 단점인 침대프레임이 다양하지 않다는 지적에 전문디자이너의 침대프레임을 구비해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주고 있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 거품 완전제거라는 모토로 소비자와 직수입업자간의 직거래를 통해 다양한 직수입매트리스를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라며 ”구입하는 고객에게 40만원 상당의 고급 메모리폼 베개와 방수커버와 고급 스툴의자를 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케빈앤돈이 준비한 메모리폼 베개는 목을 지지해주는 경추형베개와 부드러운 라운드형베개등 고객의 선택을 다양하게 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고객의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가가 강도와 디자인을 고려해 다양한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국내에서 야간개장제를 실시하고 있는 매트리스전문점으로 대구점, 남양주덕소점, 용인동탄점 모두 매주 수요일 저녁 9시까지 오픈해 직장인부부를 위한 배려시간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기존3개의 지점 외에 2017년도에 추가로 전국 5개 지점을 오픈할 계획을 가진 케빈앤돈은 총 8개의 지점을 오픈해 전국 어디에서나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망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케빈앤돈은 100평 이상의 넓은 매장에 다양한 매트리스를 거품없는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