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00 (목)
고객 경험 주도, 시각화, 최적화하는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 출시
상태바
고객 경험 주도, 시각화, 최적화하는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4.13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테라데이타는 오늘, 더욱 향상된 기능이 추가된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을 발표했다.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은 마케터들이 분석작업, 시각화, 머신 러닝, 예측 시뮬레이션을 보다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비즈니스 솔루션이다.

테라데이타의 고객 여정 솔루션은 시간 흐름에 따라 기업들이 모든 채널 및 접점에서 고객들의 경험을 실시간으로 파악,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마케터들에게 통합적인 관점을 제공하는 정교한 분석 인사이트와 내장된 자동화 기능은 마케터들이 추가적인 인력을 투입하지 않고도 수천 건의 개별화된 멀티-채널 캠페인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트너 조사에 의하면 “2018년까지 온라인 개인화에 적극 투자한 기업들은 그렇지 않은 기업에 비해 30% 이상의 성과를 거둘 것이다”라고 예측했다. 그러나, 전례 없는 속도로 채널의 복잡성이 커지고 고객들이 다양한 기기를 통해 여러 방식으로 상호작용하고 있는 현실에서 상호작용과 관련된 수백만 고객들의 고객 여정을 이해, 주도, 최적화하는 작업은 기업들에게 쉬운 일이 아니다.

테라데이타의 이흥섭 상무는 “우리는 기업들이 고객 이탈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더 많은 수익을 거두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이번 고객 여정 솔루션에서 더 많은 분석 기능을 마케팅에 접목해 마케터들이 고객 경험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이와 관련된 고객 여정을 더욱 적극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테라데이타의 고객 여정 솔루션은 연관된 모든 IT기술과 비즈니스 컨설팅 전문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기업들이 즉각적으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제 기업들은 여러 벤더의 솔루션 혼용으로 인한 어려움 없이 완벽한 고객 여정 허브를 구축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