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10 (금)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블랙데이 이벤트 진행 '짜장면 한 그릇 하세요~'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블랙데이 이벤트 진행 '짜장면 한 그릇 하세요~'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4.12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12-b.jpg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블랙데이를 쓸쓸히 보낼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짜장데이, 짜장면데이 라고도 불리는 4월 14일 블랙데이는 솔로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다. 2월, 3월 내내 있었던 커플 기념일에 사탕과 초콜릿 등 선물을 받지 못한 솔로들을 위로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에서는 솔로들만을 위한 블랙데이 이벤트를 열어 솔로들이 가장 원하는 무료 맞선권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만 25세 이상 솔로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4월 16일까지 바로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된 인원은 신원인증 완료 후 딘타이펑 5만원 상품권’(9명), ‘무료맞선 1회권’(남녀 각19명), ‘스타벅스 기프티콘’(남녀 각 29명)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신청만 하여도 ‘감성매칭 1회 체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계자는 “솔로 미혼남녀들에게 블랙데이가 그냥 짜장면 먹는 날이 아닌 솔로 탈출을 새롭게 다짐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에는 아름다운 평생의 짝과 함께하는 미혼남녀들이 많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로연은 기독교 및 상류층결혼정보회사(B.Noble)의 무료상담을 제공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