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30 (금)
인섹시큐리티, ‘통합 보안 취약점 진단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통합 보안 취약점 진단 세미나’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4.11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보안 담당자 대상, 보안취약점 및 컴플라이언스 진단 등 소개

0411-3.jpg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오늘, 오는 4월 18일(화)에 금천구 가산동 인섹시큐리티 본사에서 기업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기업 인프라 및 시스템에 대한 랜섬웨어 및 악성코드 탐지, 보안 취약점 진단 및 컴플라이언스 진단 등을 소개하는 ‘통합 보안 취약점 진단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이번 세미나에서 대표적인 랜섬웨어와 악성코드 진단 솔루션 소개와 함께 국내외 사이버 보안 사고에 대응한 경험을 바탕으로 보안 수준 고도화의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인섹시큐리티는 기업 인프라 내외부의 보안 취약점을 진단하는 보안 취약점 및 컴플라이언스 진단 시장 동향을 소개하고 진단 절차를 시연하며 각 분야 대표적인 취약점 진단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인섹시큐리티가 국내에 공급하는 취약점 진단 솔루션 사용 고객을 위해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 방안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심화 세미나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인섹시큐리티는 자사가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대표적인 글로벌 보안 솔루션인 ▲옵스왓 메타디펜더(OSWAT Metadefender) ▲넥스포스 엔터프라이즈(Nexpose Enterprise) ▲IBM 앱스캔 스텐다드(AppScan Standard) ▲솔리드스탭(SolidStep) 등을 소개한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보안 취약점 진단 세미나를 통해 랜섬웨어와 악성코드의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보안위협 상황을 시연함으로써 다양한 보안위협을 방어할 최선의 방안과 그로 인한 내부 자산 손실이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며 "또한 비슷한 유형의 사이버 공격이나 보안 사고 발생 시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재발 방지 방안도 함께 논의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