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05 (목)
블록체인OS, BOScoin의 글로벌 암호화폐로 발전 위해 EYC3와 협력 체결
상태바
블록체인OS, BOScoin의 글로벌 암호화폐로 발전 위해 EYC3와 협력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4.10 18: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OS는 BOScoin의 글로벌 암호화폐로의 발전을 위해 EYC3(EY의 아시아 태평양 데이터 및 분석 담당)와 협력 관계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전 세계 150개국에서 활동 중인 EY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영역에서의 국제적 경험과 뛰어난 데이터 분석 기술을 통해 보스코인 플랫폼의 전략 수립에 많은 도움을 줄 예정이다.

EYC3의 서울사무소 이광림(Yi Gwang Rim) 파트너는 이번 협력에 대해 “EY는 BOScoin 플랫폼을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또한, 소비자와 사업자 모두를 위한 블록체인 기술의 거대한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EY는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일하면서 얻은 광범위한 경험에 기반을 둔 거버넌스 영역의 전문지식을 BOScoin 플랫폼의 자기진화하는 거버넌스 시스템에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블록체인OS는 최근 베를린과 런던에서 Meetup을 개최해 보스코인의 기술, 플랫폼의 설계와 구조, 앱, 운영과 거버넌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영역에 대해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가진 바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