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01 07:55 (일)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17’ 개최
상태바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17’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4.05 18: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리전트 플랫폼으로서의 최신 파수 제품, 서비스 소개

0405-2.jpg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반포동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연례 고객 초청 행사인 ‘Fasoo Digital Intelligence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17’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차를 맞는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에서는 ‘Experience Intelligent Digital Platform(인텔리전트 디지털 플랫폼을 경험하라)’이라는 주제 아래 인텔리전트 플랫폼으로서의 파수의 다양한 최신 업그레이드 제품들과 신규 서비스를 소개했다.

파수닷컴은 세션 발표를 통해 지속되는 정보유출 위협에 완벽히 대응하는 데이터 중심의 보안 전략과 이에 대한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했다. 실시간으로 위협을 감지하고 이에 따라 지속적으로 정책을 보완하는 인텔리전트한 데이터 보안 플랫폼 구현 방안을 ‘파수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에 포함된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선보였다.

이와 함께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파수 데이터 보안 토털 서비스’에 대한 세션 발표도 함께 진행됐다. 파수 데이터 보안 토털 서비스는 핵심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데이터 보안 컨설팅부터 설계, 구축, 관리 서비스까지 원 스톱으로 제공하는 파수만의 특화된 서비스로 데이터에 집중한 올바른 정보보호 방향을 제시해준다.

또한, 파수닷컴은 사용성을 대폭 개선한 인공지능 기반 인텔리전트 메모 앱 서비스, ‘디지털페이지’ 3.0 버전과 인텔리전트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 ‘스패로우’ 5.0 버전을 이번 행사를 통해 공식 릴리즈 했다.

올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분야에 등재된 바 있는 스패로우는 보다 강력해진 엔진성능과 머신러닝 기반의 인텔리전트 기능 강화를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문서가 어디에 있든지 상관없이 통합관리가 가능한 인텔리전트 문서 플랫폼 ‘랩소디’와 지난해 출시한 인텔리전트 비식별화 플랫폼 ‘애널리틱 디아이디’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도 데모 시연과 함께 선보였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이라는 거대한 변화의 소용돌이는 모두에게 큰 위협이자 준비된 기업에게는 엄청난 기회가 되기도 한다”라며 “이제는 솔루션 경쟁이 아닌 플랫폼 경쟁의 시대가 왔다. 파수닷컴이 다양한 분야에서 제공하는 보다 스마트하고 확장된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리드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