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45 (토)
카스퍼스키, AV-Test.org서 최고 기업용 백신 선정돼
상태바
카스퍼스키, AV-Test.org서 최고 기업용 백신 선정돼
  • 길민권
  • 승인 2012.03.28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V-Test.org, 카스퍼스키 기업용백신 1~2월 최고 백신으로 선정
보안 컨텐츠 관리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카스퍼스키 랩(www.kaspersky.co.kr)은 기업용 백신인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8’이 보안 제품 평가 기관인 AV-Test.org에서 실시한 2012년 1월 및 2월의 악성 프로그램에 대한 보호 능력 평가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이며 최고의 솔루션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8’은 18점 만점에 16점을 받아 2위 업체와 비교해 큰 점수 차이로 1위에 올랐으며, 동시에 개인용 제품인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2012도 다양한 종류의 악성 프로그램에 대한 보호 성능에서 최고점을 얻었다.
 
실시간 감시 기능에 있어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사용 편의성에서도 확실한 우위를 보였다. 또한 치료 테스트에서 카스퍼스키 랩의 솔루션은 실제 동작 중인 악성 프로그램의 제거율이 92%에 달해 이 평가에서 다시 한 번 최고점을 기록했다. 종합 점수 16점은 업계 평균인 12.8점보다 현저히 높은 수치였다.  
 
이 평가 결과에 대해, 카스퍼스키 랩의 안티 바이러스 연구 담당 이사인 올레그 이샤노프는 “우리는 카스퍼스키 랩의 기업용 및 개인용 제품이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해 현재 업계 최고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확실히 자신한다”며 “이번 AV-Test.org의 성능 테스트에서 이 제품이 2개월 연속 최고점을 기록했다는 점이 이 사실을 완벽하게 입증하고 있다. 아울러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8이 최고의 기업용 보안 솔루션에 선정된 것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티 바이러스 보안 제품에 대한 자세한 테스트 결과는 AV-Test.org 웹사이트(www.av-test.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