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25 (목)
넷아이디, ‘병원 의료정보화 발전 포럼’ 참가
상태바
넷아이디, ‘병원 의료정보화 발전 포럼’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4.03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03-2.jpg
넷아이디가 지난 3월 30일에 개최된 ‘병원 의료정보화 발전 포럼’에 참가 및 부스행사를 진행했다.

10회째를 맞는 본 행사는 대한병원협회 주최로 정부 보건의료 정보화 정책방향 및 회원 병원 의료정보화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 교류 협력과 정보보호 기술 동향 등 정보화 수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의료정보, 원무, 인사, 법무 등 관련 전산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클라우독은 다양한 솔루션의 기능을 한 개의 솔루션, 한 번의 설치만으로 제공한다. 클라우독의 문서 통합관리 및 보안 기능, 랜섬웨어 차단 기능으로 각종 정보 유출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고사후 대응 역시 가능하다.

의료 업계에서 클라우독 도입 시 One Agent 환경으로 전통적인 솔루션인 DLP, DRM, EDMS를 모두 도입한 것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 산재된 개인정보문서를 중앙에 집중 관리, 랜섬웨어 차단 대책을 제시해 사전 예방 및 사후 대응, 중앙에서 관리되는 문서를 통해 의료진의 연구 및 의료 활동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수 있기 때문에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넷아이디는 발표한 상반기 홍보 일정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전시 이외에도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