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0 (금)
다우기술, 통합메일보안솔루션 온, 오프라인 데모 오픈
상태바
다우기술, 통합메일보안솔루션 온, 오프라인 데모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30 15: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일보안솔루션 도입 전 온, 오프라인 데모로 미리 경험 가능

▲ 다우기술 통합메일보안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
▲ 다우기술 통합메일보안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다양한 메일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통합메일보안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의 온, 오프라인 데모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스팸-바이러스메일 차단뿐만 아니라 APT공격 방어, 기업 내 정보 유출 방지, 발송 메일 보안 등 기업의 필수적인 기능들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통합메일보안솔루션이다.

무료 데모는 온라인, 오프라인 중 기업이 원하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온라인 데모는 테라스메일시큐리티의 기능 및 관리자 페이지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데모는 최대 30일 동안 실장비를 직접 설치하여 사용해 볼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 데모의 경우 데모 진행 후의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진단 보고서와 전문 컨설팅이 제공돼 기업의 메일보안 현황과 개선 방안에 대한 정확한 파악이 가능하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기업의 핵심 솔루션인 메일보안솔루션을 도입 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무료 데모를 오픈했다”며 “무료 데모를 통해 솔루션의 적합성 및 효율성을 파악하고 메일보안 환경의 현황과 개선 방향을 파악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무료 데모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데모는 신청 후 간단한 계정 접속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데모의 경우는 상담 진행 후 전문 엔지니어가 기업을 직접 방문해 메일서버 환경에 맞춰 제품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