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20 (금)
델 EMC, ‘오토메이션 월드 2017’에서 차세대 IoT솔루션 소개
상태바
델 EMC, ‘오토메이션 월드 2017’에서 차세대 IoT솔루션 소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28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 위한 데이터 수집 및 전송 솔루션 델 ‘엣지 게이트웨이’, 다양한 환경 위한 ‘내장형 박스 PC’ 전시

▲ 엣지 게이트웨이 5000
▲ 엣지 게이트웨이 5000
한국 델 EMC(Dell EMC)가 3월 29일에서 3월 31일까지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산업자동화-스마트공장 전시회 ‘오토메이션 월드 2017(Automation World 2017)’에서 차세대 IoT솔루션을 선보인다.

델 EMC는 스마트공장 엑스포 내 부스에 델 EMC ‘엣지 게이트웨이’, ‘내장형 박스 PC’ 등 IoT 도입을 위한 인프라를 전시하고 관련 부분 국내 파트너사들의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 30일에는 델 EMC 본사의 IoT 사업부 임원이 ‘스마트 제조를 위한 산업용 IoT’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델 EMC 부스에서는 기업의 IoT 혁신을 가속화하는 인프라로서 델 EMC ‘엣지 게이트웨이’와 ‘내장형 박스 PC’를 전시한다.

델 EMC 부스에서 함께하는 국내 파트너사는 이노뎁과 엔텔스, 달리웍스로 델 EMC IoT 솔루션 도입 사례를 소개한다. 통합 영상관제 솔루션기업 이노뎁은 델 EMC의 OEM 솔루션을 활용해 IoT를 접목한 시설 보안 솔루션을, IoT 서비스 전문기업 엔텔스는 엣지 게이트웨이와 내장형 박스 PC를 기반으로 개발한 인텔리전스 빌딩 자동화를 선보인다. IoT 플랫폼업체 달리웍스는 델 EMC와 협력해 개발한 클라우드 IoT 플랫폼 ‘씽플러스’를 소개한다.

한편 30일에는 커스틴 빌하르트(Kirsten Billhardt) 델 EMC IoT 사업부 마케팅 디렉터가 ‘스마트 제조를 위한 산업용 IoT - 인더스트리 4.0’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제조업을 위한 IoT 및 임베디드 기술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와 델 EMC의 최신 IoT 솔루션 및 포트폴리오를 강연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31일에는 3회에 걸쳐 델 EMC의 신기술과 신제품 설명회도 진행한다.

커스틴 빌하르트 마케팅 디렉터는 “4차 산업혁명에 당면한 전 세계 기업들은 IoT 도입을 통해 산업 자동화와 제품 개발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며 “델 EMC는 내장형 박스 PC, 게이트웨이, 네트워크 스위치 등 IoT 필수 인프라는 물론 기업의 IT 전반을 아우르는 광폭의 포트폴리오로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돕는 최적의 파트너”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