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25 (수)
큐텐, 아카마이 보안솔루션 도입으로 유해 트래픽 차단
상태바
큐텐, 아카마이 보안솔루션 도입으로 유해 트래픽 차단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28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능 저하 없는 보안으로 고객에 안정적 서비스 제공

아카마이코리아(대표 손부한)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Qoo10, 대표 구영배)이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도입해 엣지 서버에서 유해 트래픽을 차단하고, 성능 저하 없는 보안으로 고객에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큐텐은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도입해 엣지 서버 단계에서 유해 트래픽을 걸러 메인 서버까지 공격이 도달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 한국으로 공격이 유입되기 전 공격 발생 국가에서 사전 차단함으로써 인프라를 근본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성능이나 사용자 경험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도 웹사이트와 인프라를 보호하고 대규모 디도스 공격 트래픽의 원활한 처리와 방어도 가능하게 됐다.

이승완 큐텐 보안 총괄 실장은 “큐텐은 한국에 인프라를 두고 다양한 아시아 국가에서 오픈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특정 국가 사이트가 공격을 받으면 다른 국가 사이트도 영향받을 가능성이 있다.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면서 어떠한 공격에도 해당 공격의 근원지에서 분산 차단해 성능 저하 없이 안정적 서비스를 고객에 제공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