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00 (금)
스마트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시몬스, ‘패밀리 침대’ 신제품 출시
상태바
스마트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시몬스, ‘패밀리 침대’ 신제품 출시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03.26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이후 출산, 육아까지 생각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스마트한 선택 ‘패밀리 침대’

0326-a.jpg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다양한 침실 연출이 가능한 ‘패밀리 침대’ 신제품을 출시한다.

패밀리 침대는 최근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스마트한 혼수 아이템이다. 신혼일 때는 퀸이나 킹 또는 라지킹 사이즈 침대를 사용하다 아이가 태어나면 싱글 사이즈의 침대를 붙여 쓰는 등 가족 수와 공간 크기에 따라 침실 구성을 새롭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아이가 성장하면 침대를 분리해 독립된 별도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어 상황에 따른 최상의 수면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패밀리 침대 신제품 출시에 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중 로울(Rowl)은 최상위 천연가죽인 톱 그레인을 필로우 쿠션 헤드보드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과 부드러운 감촉을 살렸으며, 네이비와 도브화이트 두 가지 컬러를 선보여 침실 분위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헤드레스팅 기능이 적용된 파에나(Paena)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연출한다.

여기에 관리가 편한 친환경 소재인 라무스 원단을 채택해 생활 오염 방지에 용이할 뿐만 아니라 사이드보드의 결합 또는 분리가 가능해 패밀리베드를 해체하고 단독으로 사용할 때에도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연출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프레임 전 제품에 E0급의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국가에서 정한 환경 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등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