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10:06 (화)
잉카인터넷, 웹사이트 개편으로 사용자 편의성 높여
상태바
잉카인터넷, 웹사이트 개편으로 사용자 편의성 높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22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22-4.jpg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이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3월 22일 밝혔다.

새로워진 웹사이트는 2010년 이후 7년 만에 전면 개편한 것으로 UI와 UX를 연구해 다양한 보안 제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메인페이지 상단 디자인은 주력 제품 4가지 ◇온라인 통합 보안 서비스 nProtect Online Security ◇개인 PC용 안티바이러스 Anti-Virus/Spyware V4.0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GameGuard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 AppGuard를 배치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 가이드는 피싱 및 파밍, APT 공격, 불법 게임 서버 운영, 모바일 해킹, 기업 정보 유출 사고 등 상황에 맞는 보안 솔루션을 제안하고 곧바로 사용자가 문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보안의 필요성과 제품 기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을 나타내는 키워드를 나열해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큐리티 대응센터에선 악성코드 분석 전문가로 이루어진 잉카인터넷 시큐리티 대응센터를 소개하고 악성코드 분석과 랜섬웨어 상세 분석, 정기 엔진업데이트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변경되는 보안 경보단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악성코드 명명법을 통해 발견된 악성코드의 종류와 특징을 파악할 수 있다.

잉카인터넷 오연진 팀장은 “앞으로 더 많은 해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웹사이트 10개 국어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잉카인터넷 보안 기술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