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35 (목)
삼성SDS, ‘IBM 인터커넥트 2017 행사’ 참가
상태바
삼성SDS, ‘IBM 인터커넥트 2017 행사’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22 13: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M 솔루션과 결합한 원스톱 생체인증 솔루션 공개

0322-3.jpg
삼성SDS(대표 정유성)는 19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IBM 인터커넥트 2017 행사에 참가해 IBM 솔루션과 결합한 다양한 솔루션을 전시했다.

삼성SDS는 생체인증솔루션 NexsignTM과 IBM의 계정관리 솔루션 ISAM(IBM Security Access Manager)을 통합한 ‘원스톱 생체인증 솔루션’을 공개했다.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단 한번의 생체인증으로 기업의 다양한 업무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어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편의성과 안전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생체인증기능을 통해 은행이나 사무실을 방문하지 않고 신규 계좌 개설 및 각종 계약이 가능한 ‘Tablet Branch’ 서비스도 함께 전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SDS는 IoT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원격관리 하는 RMS(Remote Management Solution)도 선보였다. 여러 지역에 분산된 디지털 사이니지 장비로부터 나온 40여 종의 센서데이터를 분석해 실시간 이상탐지, 원인분석, 고장시점 예측 등 장비의 오작동을 사전에 방지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디지털 사이니지의 광고 가동시간을 효율화하고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SDS 홍원표 솔루션사업부문장은 “글로벌 솔루션 선도기업인 IBM과 협력을 통해 삼성SDS 솔루션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