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15 (금)
시크릿데이 신제품 생리대 러브코튼, 슈퍼롱 오버나이트, 방사능 불검출
상태바
시크릿데이 신제품 생리대 러브코튼, 슈퍼롱 오버나이트, 방사능 불검출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3.22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22-a.jpg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에서 새롭게 출시한 순면생리대 러브코튼과 샬롯 슈퍼롱 오버나이트의 방사능 시험 성적서를 공개했다.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을 통해 진행된 방사능 검출 검사는 고순도게르마늄감마선검출기를 통해 진행됐으며, 검사 결과 새롭게 출시된 시크릿데이 러브코튼 생리대와 샬롯 슈퍼롱 오버나이트 생리대 모두 방사능 불검출된 것으로 확인됐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여성용품 특성상 많은 고객들이 원자재 사용에 따른 방사능 걱정 등 제품 안전성에 대해 불안감을 느낀다. 그래서 시크릿데이는 소비자들이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방사능 검사결과를 공개했다”며 “제품품질과 안전성에 대해 철저히 관리해 제품 이용에 불편함 없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고객들은 안심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사용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시크릿데이 러브코튼은 200년 이상의 면화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산 순면만을 사용해 제조하여 보다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했다. 함께 런칭한 시크릿데이 샬롯 슈퍼롱 오버나이트의 경우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제조했으며 고객이 선택한 적절한 오버나이트 길이인 40.5CM 길이와 퀵드라이 파워흡수력으로 상하좌우 어느 한쪽으로 샘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2017 소비자 선정 브랜드 여성용품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