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5 (금)
인피니소프트, 아바서비스커리어센터에 ‘이노페이’와 ‘ARS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아바서비스커리어센터에 ‘이노페이’와 ‘ARS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7.03.21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21-6.jpg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다각적인 분야의 전문가 양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바서비스커리어센터에 ‘이노페이’와 ‘ARS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아바서비스커리어센터는 최근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승무원 아카데미 분야에서 온라인 결제에 ARS페이를 적용했고, 오프라인 학원에는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를 적용할 계획이다.

‘ARS페이’ 서비스는 가상 ARS번호를 이용하는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상담원 전화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번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ARS 점유자 인증 후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되는 서비스이다.

또한, ‘이노페이’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대면 및 비대면으로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솔루션이다.

아바서비스커리어센터 관계자는 “이번 인피니소프트의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모바일 환경에서 직원들이 고객에게 직접 상품 안내 및 계약 선금 결제 등을 이동 없이 그 자리에서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결제 서비스의 도입으로 개인정보에 민감한 회원들에게는 ARS 결제방식을 도입해 영업점에서 직접 결제를 함으로써 기존 결제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안전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