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5 (금)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학생들 대상 오피스 365 무상 배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학생들 대상 오피스 365 무상 배포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16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 산하 초중고 학생 누구나 무상으로 가능

0316-3.jpg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 365를 무상으로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연간계약을 맺은 경기도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 산하의 모든 초중고등학교 소속의 학생들은 무료로 오피스 365를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지역 내 초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은 각 교육청 온라인 페이지 접속을 통해 해당 학교 소속 여부를 확인하고 바로 오피스 365를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사용하고 있는 PC의 운영체제를 Windows 10 에듀케이션 에디션으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도 가능하다.

오피스 365는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되는 클라우드 기반의 오피스 솔루션이다. 워드(Word), 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Point), 원노트(OneNote) 등 기본적인 문서 작성 프로그램은 물론 클라우드 저장공간인 원드라이브(OneDrive)가 개인당 1TB까지 제공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한 명당 5대의 PC 를 비롯한 다양한 디바이스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어 집에 보유하고 있는 PC는 물론 모바일, 태블릿 등 원하는 곳에 설치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유현경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크로소프트가 교육 기관을 통해 학생들에게 오피스 365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스튜던트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재학 기간 중 비용 부담 없이 오피스를 사용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을 도모하고 실무 환경에서 요구되는 오피스 활용 역량을 미리 갖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