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15 (금)
넷기어, 신개념 메시 와이파이 기술 적용한 무선 와이파이 시스템 출시
상태바
넷기어, 신개념 메시 와이파이 기술 적용한 무선 와이파이 시스템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15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15-6-1.jpg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가 신개념 메시 와이파이 기술을 적용해 기존 와이파이 대비 속도 및 무선 커버리지를 대폭 향상시킨 무선 와이파이 시스템 오르비 제품을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오르비 무선 와이파이 시스템 RBK50 모델은 외부 인터넷 회선과 연결되는 오르비 라우터 RBR50 모델과 이 라우터와 트라이-밴드 전용 무선 커넥션으로 연결되는 오르비 새틀라이트 RBS50 모델로 구성된 제품이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7’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넷기어 오르비는 6개의 고성능 안테나를 내장하고 있으며 라우터에는 3개, 새틀라이트에는 4개의 기가비트 랜포트를 탑재하고 있어 다른 장비와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다수의 무선 단말기가 추가로 연결되더라도 오르비 라우터 및 새틀라이트간의 무선 데이터 송수신은 속도 저하 없이 빠르고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보장해 준다. 멀리 떨어진 무선 장비를 자동으로 인식해 데이터의 송수신 방향을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빔포밍 플러스 기술을 적용시켰으며 게스트 네트워크 접속 기능, 자녀 보호 기능, 온라인 게임 및 미디어 스트리밍을 위한 QoS 기능 등 다양한 보안 및 관리 부가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한편, 넷기어코리아는 3월말 오르비 정식 출시에 앞서 3월 17일부터 열흘간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