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45 (토)
디 이그제큐티브 센터, CEO 세미나 개최
상태바
디 이그제큐티브 센터, CEO 세미나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7.03.14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14-c.jpg
TEC(디 이그제큐티브 센터, 서울지사장 송인선)가 13일 Three IFC 센터에서 개최한 ‘기업가정신 및 기업가제도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스페인 ‘IE 비즈니스 스쿨’의 볼빈다 포워(Balvindar Powar) 교수를 특별 초청한 이번 특강은 ‘기업가정신과 기업가제도’를 주제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에서 포워 교수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창업 붐이 일어나고 있다. 세계가 더 복잡하고 경쟁적으로 변함에 따라 기업들 또한 전통적인 인재상이 아닌 새로운 인재상을 추구하고 있다”며 "기업은 창의적이고 융통성을 갖춘 기업가 마인드를 가진 인재를 선호하고 있다. 기업가제도는 창의력과 혁신이 필수인 조직에 주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연했다.

TEC 송인선 한국지사장은 “TEC Korea는 지난해 8월부터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에는 TEC의 입주사인 IE 비즈니스 스쿨과 함께 특별 세미나를 준비하게 됐다”며, “스타트업, 벤처기업, 외국계회사 등 TEC의 입주사들에게 유익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TEC가 지난 1월 새롭게 오픈한 Three IFC센터 보드룸에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