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5 (금)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AV 테스트서 진단율은…
상태바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AV 테스트서 진단율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10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과 함께 진단율 100% 기록한 보안업체는 시만텍, 맥아피, 카스퍼스키 등

▲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보안성에 다양한 사생활 보호기능을 더한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 백신.
▲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보안성에 다양한 사생활 보호기능을 더한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 백신.
안랩(대표 권치중)의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인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 기관인 ‘AV-Comparatives(이하 AV 컴패러티브)가 2017년 1월에 실시한 평가에서 진단율 100%를 기록했다.

AV 컴패러티브는 안드로이드용 백신 중 ‘가짜 백신’ 확인 및 성능테스트를 목적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내 110개 모바일 보안 제품을 선정해 각 벤더에 사전 고지없이 이번 테스트를 실시했다.

이번 테스트는 네트워크가 연결된 환경에서 2016년에 가장 많이 발견된 1,000 여 개의 안드로이드 악성코드 샘플을 사용했다. 이번 테스트에서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진단율 100%를 기록했다. 진단율 100%를 기록한 보안업체는 시만텍, 맥아피, 카스퍼스키 등이다.

안랩 권치중 대표는 “이번 테스트 결과로 사용자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신뢰할 수 있는 모바일 보안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안랩은 검증된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V3 모바일 고객에게 높은 보안과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