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35 (수)
AWS, 국내 고객 대상 클라우드 교육 강화
상태바
AWS, 국내 고객 대상 클라우드 교육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08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썸데이, AWS 101-201-301 교육세션, 월간 웨비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가 국내 고객 대상의 AWS 클라우드 교육을 대폭 강화해 국내 고객의 클라우드 전문 역량을 높이고 기업들의 비즈니스 혁신을 적극 지원한다. 이를 위해 AWS 어썸데이(AWSome Day)를 비롯해 AWS 101, AWS 201, AWS 301 등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확대, 월간 웨비나, AWS 에듀케이트(Educate)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연간 제공한다. 올해에만 5만여 명을 대상으로 AWS 클라우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교육행사인 어썸데이는 AWS의 교육 과정 ‘Business Essential’과 ‘Technical Essential’을 AWS기술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다. 비즈니스 에센셜은 클라우드 컴퓨팅의 기초 개념과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비용 절감 및 보안 등의 이점에 대해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테크니컬 에센셜은 컴퓨팅,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및 네트워크 등 AWS의 핵심 서비스들에 대해 단계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과정이다.

이번 행사는 3월 16일부터 18일, 3일 동안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3천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AWS는 월간 웨비나, AWS 에듀케이트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AWS는 매월 진행되는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AWS 클라우드의 기초적 개념부터 이를 활용하는 심화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와 관련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