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20 (토)
잉카인터넷, 도이치은행에 인터넷뱅킹 솔루션 공급
상태바
잉카인터넷, 도이치은행에 인터넷뱅킹 솔루션 공급
  • 길민권
  • 승인 2012.03.21 19: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보안시장에 이어 유럽 보안시장도 공략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 www.nprotect.com)은 유럽 최대 은행 중 하나인 도이치 은행에 온라인 금융거래 보안 솔루션 ‘nProtect Netizen’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잉카인터넷의 대표 솔루션인 nProtect Netizen은 이미 국내 금융기관의 70%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 일본에서 44개 은행과 솔루션 계약을 맺고 해외시장에 진출해왔다.
 
뿐만 아니라 2010년 미국 최대 금융회사에 솔루션을 공급, 해외시장 개척에 계속 노력하고 있다.이러한 국내 및 해외 금융보안 업계에서 축적된 수많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유럽 금융보안 시장 개척에도 성공했다.
 
잉카인터넷 해외사업부 백용기 상무이사는 “유럽 금융보안 시장에 nProtect Netizen 공급을 통해 고객에게 보안성, 안정성을 바탕으로 한 최고의 만족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계약을 발판으로 유럽시장 진출에 더욱 힘을 쏟을 계획이며, 이미 다수의 금융기관과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
잉카인터넷은 이와 더불어 nProtect Netizen에 대한 해외 파트너들의 문의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해 2012년을 잉카인터넷의 글로벌 사업 원년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잉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