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20 (토)
투데이게이트, 경륜경정사업본부에 백업시스템 구축 완료
상태바
투데이게이트, 경륜경정사업본부에 백업시스템 구축 완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07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시스템에서 로컬백업-테이프소산-원격지 백업 가능, 효율성 극대화

0307-5.jpg
투데이게이트(대표 이민자)는 서울올림픽기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에 백업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경륜경정사업본부는 광명에서 경륜을 운영하고 있는 광명 스피돔과 미사리에서 경정을 운영하고 있는 경정장에 각각 아크서브의 어플라이언스 장비를 이용해 3단계 백업시스템을 구축하고 가동에 들어가게 됐다.

투데이게이트가 이번 경륜경정사업본부에 구축한 아크서브어플라이언스 시스템은 Arcserve-9000 Series중 하나인 Arcserve-9120V장비로 하나의 시스템에서 1차 로컬백업, 2차 테이프(Tape) 소산, 3차 원격지 백업을 할 수 있어 비용 및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업무(네트웍)에 지장없이 원격지백업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일정 시간 간격으로 데이터베이스 파일이 백업되도록 설정됐다.

아크서브 코리아의 채널담당 박희범 상무는 “향후 Arcserve-9000 Series장비를 이용해 1,2,3차 백업을 한번에 구성하는 방식으로 많은 전환이 이루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투데이게이트는 이번 경륜경정사업본부의 백업시스템 구축을 계기로 백업분야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