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4:05 (화)
닥터포헤어 3월 봄맞이 ‘첫걸음’ 동안 두피관리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닥터포헤어 3월 봄맞이 ‘첫걸음’ 동안 두피관리 이벤트 실시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3.06 1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8591_0.png

글로벌 더마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 두피관리센터가 신입생과 초년생을 위한 3월 봄맞이 ‘첫걸음’ 동안 두피 관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번 3월 이벤트는 최근 겟잇뷰티와 얼루어 매거진 등에서 닥터포헤어가 각광받으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두피관리에 대한 높아진 관심에 부응한 특별 이벤트 이다.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닥터포헤어 두피관리 ‘첫걸음’ 이벤트는 미세먼지 및 각종 외부 환경 자극, 스트레스 등으로 고통받아 조기 탈모 가속화 및 연모화를 경험하기 쉬운 현대인들과 사회 초년생들이 닥터포헤어의 27년 임상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두피, 탈모관리를 합리적이고 특별한 혜택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첫걸음’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닥터포헤어의 두피 과학으로 개발된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을 회원 등록 후 2주 동안 제한없이 받아볼 수 있는 ‘무제한 관리’ 서비스(일산 제외)와 탈모 유전자 검사 시스템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월 한달 간 회원 등록하는 전 고객에게 두피 타입별 닥터포헤어 샴푸&토닉 정품 케어 세트를 증정해(나주혁신도시점 제외) 두피관리센터에서의 전문 케어와 더불어 집에서 스스로 홈케어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닥터포헤어 두피관리센터는 두피와 탈모를 고민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진단과 상담(인천 구월점 제외)을  제공한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두피탈모관리센터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손태영 등 다수의 연예인이 이용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