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25 (토)
로마 한인민박 죠와니하우스, 여행자들의 쉼터 제공
상태바
로마 한인민박 죠와니하우스, 여행자들의 쉼터 제공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3.06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06-a.jpg
한국인 관광객을 위해 로마 한인민박 중 죠와니하우스는 이탈리아 정부에서 정식 허가를 받은 라이센스를 가지고 아침과 저녁 식사를 한식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로마는 세계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유럽여행지의 필수 코스 중 하나로 국내 여행객들 또한 많이 방문하는 도시이다.

예전에는 여행사를 통해서 패키지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요즘은 여행자가 직접 인터넷 서칭을 통해서 여행코스를 정하고 직접 숙소까지 예약을 하고 가기 때문에 국내 여행객을 위한 한인민박이 많이 성행하고 있다.

각 방마다 개별화장실과 샤워실을 구비해놓고 있다. 또한 각 방마다 비치돼 있는 냉장고와 에어컨, 개인 금고 등은 여행자들을 위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예약이 이루어지고 있다.

로마 한인민박 죠와니하우스 대표는 "보통 한국 관광객들의 경우 테르미니 중앙역 근처로 한인민박을 찾는 경우가 있는데 외국인이 많이 다닌다는 점을 악이용해 소매치기 등의 위험이 많이 있어 안전을 생각한다면 너무 역에 가까이 있는 숙소를 이용하는 것을 올바른 생각이 아니다"라고 한다.

실제로 로마의 여행객들 중에서 소매치기나 도둑에게 당했다는 이야기를 어렵지 않게 들을 수 있는 점이 바로 이런 점이다.

죠와니하우스는 체크인 할 때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는 현관키와 개인 룸키까지 개인에게 주고 있어서 시간제한없이 숙소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행객들의 발길이 많이 이어지고 있다.

신혼여행을 오는 신혼부부나 가족 등이 주 방문객으로 도보 15분 거리에 콜로세움이 있고 맘마미아 투어와 제휴가 되어 있어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바티칸 시내투어 미팅장소는 도보 6분거리, 남부투어 미팅장소는 무료픽업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로마 한인민박 죠와니하우스에 대한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